바로가기

김종국이 계단 오르는거 보고 (13)

    • 따스한밤
    • 2019.01.31.
    • 조회 824
    • 신고 0
김종국이 계단 오르는거 보고따라서 막 올랐는데
이거 은근히 힘드네요 ㅠㅠ
엘레베이터의 소중함을느끼고 있습니다 ㅠㅠ

다들 계단 오르기 추천해요 ㅋㅋㅋ하체튼튼해지는 느낌!
트위터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공유하기

댓글목록

  • 제일좋은 운동인거같아요
    조나단
    2019.03.09.
  • 저도 요즘 계단 이용하고 있어요
    풋사과
    2019.03.08.
  • 계단운동이 좋다고하던데 꾸준히하면 근력도키우고 뱃살도 빼고 돈안들고~
    습관화되면 아주좋을거같아요
    조나단
    2019.02.18.
  • 엄청난 분들이 많으시네요.. 저는 5층인데 아주 간혹 걸어서 올라가요. 근데 넘 힘들어요. ㅡ.ㅡ
    단짝
    2019.02.14.
  • 가까운 층은 몇번만 올라도 진짜 절로 운동돼요
    배현찬
    2019.02.10.
  • 자기관리~힘들죠^^
    건강~^^홧팅입니다.
    스테파니
    2019.02.09.
  • 저도 도전해봐야겠네요
    고승희
    2019.02.08.
  • 저도 삼층 이하는 계단이용하기로 약속했는데 벌써 후회되네요 ㅋㅋ 너무 힘들어요
    양윤희
    2019.02.08.
  • 엘리베이터가 편하죠 ㅎ 기다리는게 귀찮고 길지만 ㅋㅋ
    미나미엄마
    2019.02.05.
  • 주택에 살아서 계단오를일이 없어요.ㅠ
    최경아
    2019.02.02.
  • ㅎㅎ
    저는 임신하고 아가 안나와서 계단 올라다닌 적 있었는데 힘들기도 하지만 조금 무섭기도 해요
    갑자기 사람 튀어 나오면요
    인효식
    2019.02.01.
  • 계단오르기 정말 힘들지만 칼로리 소모에 짱입니다!
    저희집 16층인데...올라갈때 계단으로 올라가기 두달 됐어요! 적게먹고 계단 오르니 3kg이상 줄였어요^^
    생활 속 다이어트로 강추합니다!!!
    여름숲
    2019.02.01.
  • 저희 사무실이 7층인데 점심먹고 매일 직원들하고 함께 걸어올라와요 은근 힘들어요
    신수환
    2019.02.01.

댓글달기 해당 게시물 관련 의견이나 문의사항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1~20 / 115,314건 ]
번호
제목
닉네임
조회
추천
등록일
140466 모바일에서 등록 이 분 사기꾼입니다 이경연 129016시간전
140459 모바일에서 등록 캣맘 있으세요 인효식 18302019.08.15.
140458 모바일에서 등록 루이비통다미에가방 지갑 14k팔찌 등등 올린 판매자(22) 윤영숙 2,12602019.08.10.
140457 PC에서 등록 오징어 데칠때(2) 이호례 26102019.08.08.
140456 PC에서 등록 참외즙을 이용하여(2) 이호례 26802019.08.03.
140455 모바일에서 등록 시아버님 팔순 답례품(1) 박지영 37202019.07.28.
140454 모바일에서 등록 김혜란님~~^^♡♡♡(7) 최경아 47202019.07.26.
140450 모바일에서 등록 베이킹 할때..(2) 예쁘다 27902019.07.22.
140448 PC에서 등록 아이가 친구에게 배제당하고 있었어요.(6) 손지영 67502019.07.16.
140447 PC에서 등록 고유정 어떻게 되가고 있나요?(3) 손지영 47402019.07.16.
140444 모바일에서 등록 오~(8) 유정훈 40602019.07.12.
140443 PC에서 등록 토마토 재배법(3) 임성숙 23102019.07.10.
140439 모바일에서 등록 제주 자이라 화장품 오미정 26902019.06.30.
140438 PC에서 등록 제주 자이라 화장품 (1) 천리향 30602019.06.29.
140437 PC에서 등록 간헐적 단식해보신분(2) 썬샤인 32402019.06.26.
140436 PC에서 등록 압착고무 잘 붙이는 방법(2) 임성숙 39402019.06.24.
140434 모바일에서 등록 아베콩?(2) 정민희 23402019.06.20.
140432 모바일에서 등록 인사올림(6) - 44802019.06.07.
140430 모바일에서 등록 시간 참 빠르네요~~(1) 돌고래 38302019.06.02.
140428 모바일에서 등록 룰렛팡팡 지난번엔 안뜨더니(7) 오호라 55602019.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