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TOP

직거래장 물품등록

생생 거래후기 / 더보기
전소ㅇ씨 남자옷 구매 후기 (2)
네장 구매. 전소연씨에게. 상자를 열어보니 나프탈렌 냄새가 진동..이렇게 냄새가 나려면 대체 뭘 어떻게 해야하는건가 싶었음. 깨끗한 옷들이 아니였음. 가격은 한장에 3만원 이런게 두개. 후드티가 보풀. 이런걸 3만원에 파심. 이럴꺼면 케이스위스 새옷을 사지.. 내가 진심 미쳤음. 밤에 세탁기 돌려 피존 한뚜껑 한후 널었는데도 그 칙칙한 냄새가 안가심. 세상에 다른 빨래에도 같이 남. 나름 명품을 파시는듯한데..비싸고 전 별로였음.
양심을 파는 사람 (3)
새옷이라 해서 택포25000원주고 어제저녁받앗는데 입던옷에 카라 터짐 카라번들번들 반품처리해달라 했더니 환불 반품 어렵다고 문자를 받았네요 부산 박명자 (y2k1704 ) 님 인데,,화나네요..
오브제패딩자켓거래후기 (2)
옷장에 옷이많아 정리하신다는 배혜*님 소매랑 뒷기장 사이즈문의했더니 바로 전화해서 사이즈재기가 애매하다며 얼버무리고 오브제 고가브렌드라 4만원이면 밥한끼값밖에 안된다고 강조하길래 입금하고 담날 물건을 받았는데, 역시나 염려했던대로 팔길이가 길어 어찌할수없는건 제치고라도 세탁도하지않은채 얼마나 오래 묵혔는지 카라에 때가 그대로인채 물건을 보내왔길래 반품요청(반품불가 기재가 안되어있어)한다했더니 반품안해준다 거절 4만원씩이나 지불하는 거래에 한번더 신중하지못한 잘못은 분명있지만 아래 김유리님 처럼 왕복택비달라는것도아니고 아예 무시하고마는데, 아베님들 이럴땐 어찌합니까 그동안 농산물이든 용품이든 정말 좋은물건 주셔서 이용 잘하고 있었는데, 이번엔 맘이 상하네요 옷장에 오래묵힌옷 물론 감안하고 사는건데. 최소한 세탁해서 보관한옷을 거래해야되는거아닌가요 브렌드가 고가라고 입지도 못할옷을 높은가격을 책정해 팔면 그만이라는 것은 다시 생각해봐야할 일이지요 옷장정리도 좋지만 이런경우는 양심의 문제라 생각합니다.
김경ㄴ씨(2479)신중구매하세요ㅡ옷에 비해가격엄청비쌉니다
잘생각하시고 구매하세요 김경ㄴ(2479)물품 매번볼때마다 옷은 별로인것같은데 가격이 세다고 느끼고있었는데 시스템바지 5만원에올린 새옷같다던것을 너무비싼거같아 에눌해서 3만5천원에 구매했는데 가죽트리밍을보니 안입었다할지라도 좀된옷같았고 농에 걸어 사진을 밑에서 약간 사선으로 찍어서인지 슬림한핏으로보여 구매했는데 55라고해서 구입했지만 내의입고 청바지 입고 입어도 헐렁했습니다 그래서 반품신청을했더니 보내는것도 제가부담 받는것도 제가부담하라네요 돈몇천원없어도 살지만 이런건 기분문제아닌가요?
님들..제발 (4)
제발 하자있는옷은 판매하지맙시다. 자기도 찝찝한.. 맘에안드는건 상대도 마찬가지겠죠? 조수예님(6540-3275)한테 폭스조끼를 구매했는데 어깨높이가 너무차이나 만져보니 풍성함이 많이 차이나네요ㅜ 반품해달라하니 원래그렇다고..아베전화한다니 맘대로하라고 반품안되고 답글도 안남길거라고.. 팔면 그만이라는식으로.. 진짜 못땠네요 그런심보로 살면 안되지요 친구하고 바꾸려고했는데 친구도 안한다고합니다 그련걸 반품해줘야하지않나요? 이런걸 폭스라는 이름으로 4만5천.5만원 받으면서.. 벼룩가 너무심하지않나요? 아까우면 당신들이 입든지. 장사를 하는게 아니라 여기는 따뜻한 정이 오고가는 장터입니다 명심들하세요.제발
상당히 기분이 상하네요.
어제 밤늦게 01091596816이란 분과 빈폴 코트를 거래하기로 하였습니다. 직장과 가까운곳이라서 직거래 하기로 했구요. 밤에 문자 주고 받으며 내일 만나기로 했습니다. 밤에 물었을 때 상태 좋다고 하셨구요 보풀하나 없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다음날 아침 7시 41분에 문자가 와있었습니다. " 님 어쩌쬬!!! 보니까 주머니 쪽이 좀 찢어졌어요ㅠ 죄송해요. 세탁소가서 일단 수선하고 다시팔께요ㅠ" 라고요 저는 오늘 그 코드 받아서 입고 약속장소에 갈 생각으로 출근한 상태였구요, 점퍼도 안입고 나왔네요~ 저는 받아서 제가 빈폴 매장에서 수선할 생각으로 계속 연락했습니다. 전화 여러번 해도 안받고, 카톡 해도 읽고 답장도 없으시더군요. 제가 회사 전화로 전화했더니 안받으시다가 잠시 후 전화가 왔습니다. 제가 빈폴 코트 어제 사기로 한 사람인데요 라고 했더니 딱 끊어 버리시네요. 그 뒤로 또 제가 연락해도 답도 없고, ,, 뭐 이런 경우가 있는지. 없는걸 팔으려다 저러신건지 아니면 가짜를 팔으시려고 저러신건지 아니면 더 비싸게 누군가가 사겠다고 해서 저러시는지.. 이유를 설명하고 저한테 이해를 시키셔야 하는데 그냥 피하기만 하시네요. 제가 다른 분들 같은 피해보실까봐 연락처 올렸으니까 거래할때 조심하세요. 그리고 제발 매너 거래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 아침부터 열받아가지구,,
직거래장 서비스 안내
  • 직거래장 유의사항
    순수 개인 간 중고 유아용품을 나눠쓰시는
    공간입니다. 유의사항을 꼭 읽어보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
  • 안전거래 서비스
    물품 직거래 시 아이-베이비에서
    물품대금을 보호하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바로가기 >
  • 제휴 택배 서비스
    아이-베이비에서 거래하신 물품을
    할인된 요금으로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