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후 15일된 팬더마우스 랍니다^^
최윤성
2,593   0   2013-01-19  



정말 귀엽죠?
이제 막 눈뜨고 털도 자라기 시작한 아기랍니다.
지금은 다자라서 청소년쯤 됐어요^^


예쁘다 60.○.51.129
예뻐라♥
11월 21일
예쁘다 60.○.51.129
신기하고 귀엽네요
11월 21일
예쁘다 60.○.51.129
어머 넘 작아요
11월 21일
따어니맘 60.○.51.129
귀엽네요
10월 31일
배소영 58.○.164.4
헉. 처음봤어요. 신기
2013년 1월 31일
아들바보 124.○.40.33
헉‥살아있는고‥마죠요?
2013년 1월 22일
dodoelle 61.○.221.22
너무 깜찍해여~~
2013년 1월 21일
장은호 118.○.213.31
와.. 팬더 마우스... 정말 귀여워요
2013년 1월 21일
허태연 124.○.16.150
꺄~ 이렇게 작은 동물이 있는지 첨 알았어요.
2013년 1월 20일
이여옥 182.○.193.44
우와이런게잇나요??귀여워요 ㅠㅠ
2013년 1월 20일
임현아 58.○.26.184
인형인줄 알았어요 귀엽네요^^
2013년 1월 20일
김은숙 119.○.207.248
완전작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2013년 1월 20일
유해영 39.○.30.64
크면 팬더처럼 귀엽겠어요~
2013년 1월 20일
박꽃님 61.○.91.168
우와 어떻게 저렇게 작을 수가 있죠~
2013년 1월 20일
최형정 118.○.220.70
어머.....진짜 작네요. 놓치면 어딨는지 찾기 너무 힘들겠어요.
2013년 1월 20일
연잎처럼 182.○.191.160
어머, 정말 작네요!!! 어디로 사라질까 모르니.. 항상 관찰해야 할 듯^^
2013년 1월 20일
정인지 39.○.49.248
이게 도대체 몬가용??? 어떻게 요렇게 조그마한 동물이 있는지^^ 넘넘 귀엽네용~~~
2013년 1월 20일
제이 112.○.159.12
귀엽긴한데 너무 작아 어디 숨으면 보이지도 않겠네요^^
2013년 1월 20일
박상희 118.○.161.107
우왓 ㅋㅋ 진짜 작아요!
2013년 1월 20일
정다운 112.○.100.120
저렇게 작은데 있을건 다 있는 생명체군요~
2013년 1월 20일
정다운 112.○.100.120
저렇게 작군요~
그래도 있을건 다 있는.
2013년 1월 20일
애둘맘 115.○.242.43
장난감인가여
2013년 1월 20일
주희맘 175.○.226.38
어머너무귀여워요~
2013년 1월 20일
스티브맘 218.○.41.66
어머 너무 작아서 잃어버리지는 않으셨나요???
2013년 1월 19일
주현아 58.○.176.33
어머...인형인줄알았어요 !
2013년 1월 19일
박진희 59.○.226.84
진짜 귀엽네요~~
2013년 1월 19일
김소희 119.○.235.23
 우와! 너무 작은데 귀여워요~ 
2013년 1월 19일
보민맘 58.○.137.233
뽑기하면 나오는 작은 인형같이 귀엽고깜찍해요~
2013년 1월 19일
이민주 211.○.242.140
완전작앜ㅋㅋㅋㅋㅋㅋ
2013년 1월 19일
김진희 125.○.227.15
완전신기해요
2013년 1월 19일
권희정 211.○.226.16
귀여워요~><
2013년 1월 19일
정다영 211.○.142.163
옴마야~~ 진짜 인형인줄 알았어요 
2013년 1월 19일
이지선 110.○.65.3
너무 작고 귀여워요~
2013년 1월 19일
콩이♥ 59.○.234.220
너무너무 작은데 귀여워요~
2013년 1월 19일
홍순호 112.○.46.2
헐 되게 작네 ㅋㅋ
2013년 1월 19일
채라미 118.○.149.204
정말 작네요.. 미니어쳐인줄 알았어요..^^;;
2013년 1월 19일
권순우 1.○.22.193
아우..대박작네요..
2013년 1월 19일
꿈을향해 121.○.244.131
와우 진짜 쪼끄마네요^^
2013년 1월 19일
이정제 112.○.173.10
생전 처음 보는 신기한... 와우~~`
2013년 1월 19일
최은진 183.○.124.46
미니미 같애요..살아있는거라니 넘 신기하네요
2013년 1월 19일
심미화 121.○.136.105
와우 신기해용~~^^ 넘넘 귀엽네요~
2013년 1월 19일
성지현 182.○.0.142
헐.... 귀엽네요. ^^
2013년 1월 19일
김금련 58.○.207.133
너무 앙중맞고 귀여워요~하루조일 보고있어도 좋을것같아요~
2013년 1월 19일
김유진 124.○.41.202
진짜 작네요ㅎㅎ 저희딸 보자마자 귀욥대요
2013년 1월 19일
이민선 211.○.133.176
너무작고이뻐요~~^^
2013년 1월 19일
김소리 121.○.173.236
우와 처음봐요!! 너무 신기하고 귀엽네요!
2013년 1월 19일
제이쑨 210.○.39.27
헉.. 키우시는거에요??
2013년 1월 19일
쩡쩡9609 203.○.212.170
어머ㅡㅡㅡ신기하고 너무 귀여워요
2013년 1월 19일
신경희 61.○.193.56
아웅..귀여워요 ^^
2013년 1월 19일
추천태그   #반찬   #밥   #봄   #여름   #가을   #겨울   #가족   #아기   #어린이   #소풍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