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강쥐의 변신
꿀팥빙수
1,871   0   2013-06-22  
울 아가 여름이라 요래요래 미용했어요..
털 안날려서 좋은데, 좀 불쌍해 보이기도 하구,,
그래도 시원해서 너도 좋지??






예쁘다 60.○.51.129
예뻐요 사랑스럽습니다
2월 14일
예쁘다 60.○.51.129
건강하게 크렴♥
2월 14일
예쁘다 60.○.51.129
여름에는 좀 시원하게♥
2월 14일
예쁘다 60.○.51.129
이쁜걸요 
2월 14일
따어니맘 60.○.51.129
굿굿
2021년 11월 1일
따어니맘 60.○.51.129
귀요미♥
2021년 11월 1일
따어니맘 60.○.51.129
여름엔 시원하게.
2021년 11월 1일
따어니맘 60.○.51.129
날씬하네요
2021년 11월 1일
예쁘다 60.○.51.129
이쁘네요 귀엽네용
2020년 12월 17일
多福多福 180.○.134.203
시원해보여요.ㅎ
2013년 7월 21일
송혜영 222.○.83.242
엄청 날씬해 보여요.ㅎㅎㅎ
2013년 7월 5일
베베톡 124.○.128.44
아이구. 귀요미스럽네요~^^
2013년 7월 5일
서명지 175.○.63.147
훨씬 시원해보이고 좋네요! 저희강아지도 헥헥거려서 이발했더니 좀 낫네요 ㅎㅎ
2013년 7월 1일
정혜경 211.○.66.150
귀엽당
2013년 6월 29일
아지사이 116.○.232.61
슬개골 신경써 주세요. 다리 불편한가 봐요. 피부 드러날 정도로 빡빡이 하지 않은 건 잘하셨어요^^
2013년 6월 27일
노진일 182.○.117.138
아고 예뻐라!
2013년 6월 27일
최철규 123.○.33.38
ㅋㅋ 아 키우고 싶내요 
2013년 6월 27일
양혜원 14.○.30.201
갑자기 춥겠는데요ㅋ
2013년 6월 26일
박미정 59.○.220.157
시원하겠다~
2013년 6월 26일
김유진 182.○.166.48
아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년 6월 26일
오재은 211.○.114.69
시원해보여요^^
2013년 6월 26일
차민정 211.○.140.10
아 귀여운데 어딘가 허전하네요^^
2013년 6월 26일
안유진 210.○.44.1
시원~하다!
2013년 6월 25일
권혁은 175.○.202.50
시원해 보여요~~강쥐들도 여름엔 얼마나 덥겠어요..ㅠㅠ
2013년 6월 25일
어머나 203.○.61.126
ㅋㅋㅋ 귀엽네요~
2013년 6월 25일
윤승희 14.○.2.54
귀요미네요~~~~ㅎ
2013년 6월 25일
김지은 39.○.232.147
앙~ 귀여버랑
2013년 6월 25일
도정애 125.○.184.60
시원하니 좋아보이네요~ ^^
2013년 6월 24일
정혜란 182.○.242.83
너무 귀여워요
2013년 6월 24일
최초삐 222.○.168.169
귀여워~~ㅋ
2013년 6월 24일
이혜수 121.○.14.97
미용했으니 시원한 여름 나겠네요. 미용한게 더 귀여워요.
2013년 6월 24일
강은주 112.○.230.48
미용 후 순둥이가 됐네요^^
2013년 6월 24일
하얀사탕 61.○.208.29
아 귀여워요~ 오래동안 사랑해주는 좋은 주인님이 되세요.
2013년 6월 23일
김혜진 211.○.212.95
예뻐요 ㅋㅋ
2013년 6월 23일
홧팅 211.○.212.95
귀엽네요 
2013년 6월 23일
백세나 1.○.43.216
귀여여용
2013년 6월 23일
김정희 218.○.230.154
이뽀요
2013년 6월 23일
코코몽이 219.○.82.71
시원시원하게~~
2013년 6월 23일
이광희 125.○.116.223
귀엽다^^
2013년 6월 23일
pet 175.○.90.137
마티즈네요~
2013년 6월 23일
최효숙 182.○.65.179
ㅋㅋㅋ
2013년 6월 23일
김혜진 117.○.39.193
넘다르네ㅋ
2013년 6월 22일
오경희 1.○.246.112
더운여름 시원하겠어요^^
2013년 6월 22일
추천태그   #반찬   #밥   #봄   #여름   #가을   #겨울   #가족   #아기   #어린이   #소풍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