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빵을 구워봤어요, 깨찰빵 ㅎㅎ
김희연
1,166   0   2013-10-14  




마트에서 보기만 하던 홈메이드빵들..
아이들도 저도 모두 좋아하고 가장 만들기 쉬운것 같은..ㅋㅋ 깨찰빵
걱정하며 빵이란걸..오븐사고 고이모셔두다 몇년만에 ㅋ 첨으로 구워봤는데..
너무 맛있게 잘 구워진 고마운 빵입니다 ㅎㅎㅎ



김혜정 117.○.24.177
처음이신데고수같은느낌~~~^^
2013년 10월 26일
이초롱 119.○.212.57
깨찰빵이네요! 오 맛있어 보입니다~ 
2013년 10월 25일
오경희 1.○.246.201
대단하세요^^
2013년 10월 22일
김영희 39.○.65.15
깨찰빵 젤 좋아하는데!! 우와~ 잘 만드셨네요
2013년 10월 17일
라라랄 110.○.20.156
맛잇게보이네요 저도 빵순인데 도전해야겟어요 
2013년 10월 17일
커피사랑 182.○.208.6
저도 이거 해봤어요~ 의외로 간단하고 맛있었다는~~ 한번 또 만들어보고 싶네요^^
2013년 10월 17일
달콤인생 1.○.240.109
고소하고 쫀득쫀득하겠어요. 갓 구웠을때 최고잖아요. 맛있겠어요~
2013년 10월 16일
행복이 115.○.45.219
와우~ 너무 맛있어보여요
2013년 10월 16일
이인열 183.○.20.199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능력자세요ㅎㅎ
2013년 10월 16일
전현숙 116.○.236.219
믹스로 도전해봐야겠네용~ 쫄깃하게 맛나보여용~~
2013년 10월 16일
이승연 183.○.230.158
재주좋으시네요 ^^
2013년 10월 15일
홧팅 211.○.212.95
능력자시네요~~ 
2013년 10월 15일
고윤희 58.○.245.190
정말 맛나보여요^^
2013년 10월 15일
하하 211.○.175.120
오~구수한 냄새가 나는것 같아요~
2013년 10월 15일
박민영 125.○.45.7
저도 모셔두기만 했는뎅.. 마트에 파는 믹스로 완전 산거 같은 모양이에요~~~저도 도전^^
2013년 10월 15일
조채윤 175.○.25.50
저도딸에게맛난거만들어주고싶어지네요
2013년 10월 15일
김미숙 218.○.254.250
완전 맛나보여요 ㅎㅎㅎ
2013년 10월 15일
김찬희 115.○.187.176
와 맛나보여요
2013년 10월 15일
박지훈 114.○.232.71
와.. 능력자시네요~~
2013년 10월 15일
코코몽 110.○.239.213
요샌 믹스가 잘나와서  쉽게  만들수있는거같아요^^
2013년 10월 15일
김지민 122.○.159.25
와~~ 넘 맛있겠어요
2013년 10월 15일
오재은 211.○.114.69
맛있겠어요^^
2013년 10월 15일
아리수 58.○.122.57
솜씨 좋으시네요~
2013년 10월 15일
김은정 119.○.79.115
먹음직 스럽게 잘 구워졌네요..
2013년 10월 15일
드림슈 114.○.106.48
이빵은 만들기 쫌 까다로울거 같은데,, 잘 하셨네요ㅣ
2013년 10월 15일
냐옹냐옹 180.○.26.70
믹스로 하신건가요? 쫄깃한 맛...참 좋아하는 빵중에 하나에요.
2013년 10월 14일
多福多福 180.○.134.203
먹음직 스럽네요.ㅎ
2013년 10월 14일
추천태그   #반찬   #밥   #봄   #여름   #가을   #겨울   #가족   #아기   #어린이   #소풍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