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물놀이죠!
소지영
2,144   0   2014-07-07  
5개월 아들.
땀냄새가 폴폴 나길래 욕조에 물 담아 목튜브 끼워줬더니 유유히 헤엄쳐 다니며 물놀이를 즐기네요! 

가르쳐 주지 않아도 다리 쭉쭉 뻗어가며 개구리헤엄도 치고 방향도 바꿔가며 물놀이를 즐기는 우리 아가가 올여름을 가장 Cool~!!! 하게 보내지 않을까 합니다^^



예쁘다 60.○.51.129
궁디궁디♥
2월 14일
예쁘다 60.○.51.129
진정한 물놀이예용
2월 14일
예쁘다 60.○.51.129
넘 기여워요
2월 14일
예쁘다 60.○.51.129
몸매가 넘 좋은데요 ㅎ
2월 14일
따어니맘 60.○.51.129
토실토실
2021년 11월 1일
따어니맘 60.○.51.129
뒷테가 멋지네요
2021년 11월 1일
따어니맘 60.○.51.129
귀여워
2021년 11월 1일
따어니맘 60.○.51.129
아유
2021년 11월 1일
아쿠아걸 121.○.71.3
오~ 자세가 예사롭지 않아요~~ㅋ 
2014년 9월 11일
동동이 58.○.187.60
엉덩이가~~~너무 토실토실~~~~ㅋㅋㅋ
2014년 9월 10일
김정은 116.○.127.26
이쁘네여
2014년 8월 31일
진승희 211.○.234.121
아이고ㅠㅠ너무귀여워요ㅠㅠ~
2014년 7월 22일
소솔 211.○.151.245
옴마나 
2014년 7월 21일
알뜰살뜰 121.○.6.69
신기해요. 
2014년 7월 20일
김여사 182.○.45.104
ㅎㅎ 너무 귀여워요~!
2014년 7월 17일
김인경 112.○.58.113
넘 귀여워요.^^
2014년 7월 17일
박수미 27.○.42.129
넘 귀여워요♥
2014년 7월 15일
김윤경 58.○.94.22
오매 귀요미~~^^
2014년 7월 15일
둥이맘 121.○.51.139
토실토실
아구 귀여워용!!!
2014년 7월 13일
앙팡베뤼 121.○.56.75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요~~^^
2014년 7월 13일
이현진 124.○.131.223
너무나 편안해 보이네요. 제2의 박태환? ^^
2014년 7월 12일
유대근 121.○.214.229
목튜브 넘 귀엽네요 시원하겠다
2014년 7월 10일
달콤인생 121.○.39.12
완전 귀여워요 ㅎㅎ
2014년 7월 9일
김경임 180.○.116.34
너무너무 귀여워용
2014년 7월 9일
김지민 175.○.41.2
앙~ 너무 귀엽네요
2014년 7월 8일
채하림 211.○.203.12
5개월도 저렇게 놀수있었군요~ 겁많은 엄마라 못해주고 커버렸는데ㅠ
2014년 7월 8일
고정미 180.○.254.74
아 진짜 미치도록 귀엽돠~!
2014년 7월 8일
JK 1.○.148.132
엄청 편해보이네요^^
2014년 7월 8일
강성미 121.○.142.116
아궁~넘 귀여워요~ㅋㅋ
아이도 신나겠어요~^^
2014년 7월 8일
이진숙 117.○.15.28
사진보니 너무 귀엽네요. 우리아들은 벌써 커버려서 욕조 반을 차지하지만... 이런 시절에 목튜브끼고 수영하는 모습을 추억에 남긴다면 정말 두고두고 즐겁게 볼 수 있겠네요. 아이 귀여워라!!!
2014년 7월 8일
안영선 125.○.128.118
ㅋㅋ완존 굿!! 대박입니다용 울아들도? 8개월 될라고 하는데 가능할까요? ㅋㅋ 완전 신나겠어요 물놀이 지금도 짱 좋아하는뎅~~^^;
2014년 7월 8일
김은혜 180.○.148.94
대박 귀요미,,,ㅋㅋㅋ
2014년 7월 8일
김은경 211.○.169.71
목튜브 신기하네요. 진짜 귀여워요.
2014년 7월 8일
박하나 14.○.79.11
넘귀엽네요~~~~~~ㅋㅋ
2014년 7월 7일
천현영 118.○.151.12
귀여워~~ 넘 시원해 보이네요.
2014년 7월 7일
착한사람 113.○.25.145
♡.♡
2014년 7월 7일
하경아 59.○.123.208
ㅎㅎ 완전 귀여워요. ~~~
2014년 7월 7일
눈꽃엘사 220.○.95.22
넘넘귀엽다~~
목튜브..이런게다있는줄몰랐네요
진작알았음 우리애들도 요롷게재밌게해줬을텐데!
4살, 6살에게 목튜븐..좀 무릴까요? ^^;;
2014년 7월 7일
한명기 221.○.249.155
너무 귀요워요♥
저희 아들 4살인데 저도 애기때 알았다면 저렇게 해주고 싶어요~
2014년 7월 7일
크림미 121.○.217.97
꺅 넘 귀여워요 ㅎㅎ
2014년 7월 7일
그로칼랭 59.○.123.208
어머 이뻐라~
박태환 저리가라 포스인데요~ ^^
2014년 7월 7일
김미옥 222.○.145.143
귀여워요~~
2014년 7월 7일
꽃향기 119.○.93.196
너무 귀여워요!
아웅
2014년 7월 7일
박지숙 175.○.149.112
호호호호 너무 귀여워요~
집에서도 간단히 피서를 즐기는 아드님 너무 즐거우시겠어요^^
2014년 7월 7일
추천태그   #반찬   #밥   #봄   #여름   #가을   #겨울   #가족   #아기   #어린이   #소풍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