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빠네~~
이숙경
1,124   0   2014-08-24  
점심때 먹은 크림빠네에요.~~


김혁진 118.○.18.202
빠네 파스타~좋치이이요오옹 ㅎㅎ
2015년 2월 23일
정성훈 125.○.112.21
아 이런거 정말 좋아하는데
2014년 12월 29일
이초롱 119.○.245.32
헉 빠네는 저 바게뜨가 진짜배긴데!! 먹고싶어지네요 ㅠㅠㅠ
2014년 9월 28일
박미애 182.○.95.69
맛있겠다
2014년 9월 16일
푸른 182.○.12.197
지난번 리미니에서 먹은 빠네 넘 맛없엇는데 이건 맛나 보여요
2014년 9월 15일
최우리 123.○.112.25
너무맛잇겟어요ㅠㅠ
2014년 9월 10일
노민지 61.○.29.3
먹고 싶어요~
2014년 8월 31일
김정은 116.○.127.26
다락마을에서 파는거아닌가용?? ㅎㅎ
2014년 8월 31일
푸른 182.○.12.197
맛잇겟어요
2014년 8월 27일
이지현 223.○.203.52
ㅜ진짜배가ㅜㅜ점심에빠네를..ㅜ
2014년 8월 26일
달콤인생 121.○.39.12
빠네파스타 저도 먹고싶어요 ㅠ.ㅠ;;
2014년 8월 25일
김청하 218.○.184.74
우와..먹고싶어요!!
2014년 8월 25일
f(x) 58.○.130.120
우와!! 진짜 맛있겠네요!!
2014년 8월 25일
최광원 211.○.155.206
맛잇겠어요 ㅠㅠㅠㅠㅠㅠ
2014년 8월 25일
김미경 175.○.61.11
맛있어보이네요
2014년 8월 25일
바니찌 61.○.166.86
아..맛나겠어요 ㅜ 
2014년 8월 25일
김아영 175.○.147.245
어딘가용 ㅋㅋㅋ
2014년 8월 25일
야옹dhj 124.○.17.126
아 먹고 싶어요~~~~~~`````
2014년 8월 25일
풍뎅이 183.○.235.240
헉 ..왜 이런 사진을급 배고픔을 느겨요/./ 다요트중인데용....
2014년 8월 25일
박가영 122.○.96.7
ㅠㅠ먹구싶네여
2014년 8월 25일
이보람 121.○.170.31
비쥬얼 ㅠㅠㅠ 
2014년 8월 25일
홍선영 218.○.200.198
먹고싶어요..
2014년 8월 25일
지혜 221.○.196.32
완전... ㅜㅜ
2014년 8월 25일
유하 182.○.31.31
아 배고프네요 ^^
2014년 8월 25일
조용한맘 211.○.105.97
크림빠네 정말 좋아하는데^^ 먹고싶네요..
2014년 8월 24일
정윤성 121.○.203.30
우왕굿....
2014년 8월 24일
오창헌 112.○.154.119
맛있겠다
2014년 8월 24일
김혜진 115.○.151.131
Good~~~^^
2014년 8월 24일
추천태그   #반찬   #밥   #봄   #여름   #가을   #겨울   #가족   #아기   #어린이   #소풍   #웃음